포스터=내이야기(My Love Story)

제37회 코단샤 만화상 수상, 제61회 쇼가쿠칸 만화상 수상, 2013년 ‘이 만화가 굉장해!’ 여성 부문 1위 등에 오르며 뜨거운 공감과 사랑을 이끌어 낸 카와하라 카즈네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화제의 만화를 영화화 한 청춘 로맨스 <내 이야기!!>가 4월12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감독 : 카와이 하야토│수입: 오렌지옐로우하임 │ 배급: 영화사 오원]

사카구치 켄타로, 스즈키 료헤이, 나가노 메이 등 현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배우진과 [근거리 연애][스프라우트] 청춘 로맨스의 끝판왕 카와이 하야토 감독,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중쇄를 찍자!]의 노기 아키코 각본까지 최고의 제작진이 결합한 화제작 <내 이야기!!>는 남자에게는 인기 만점, 여자에게는 인기빵점 고릴라 같은 외모의 소년 ‘타케오’에게 어느 날, 운명 같은 첫사랑이 시작된다.

하지만 잘 생긴 것들이 난무하는 이 세상..“나를 좋아해줄까?” VS “아니, 절대 그럴리 없어”차마 “좋아한다”는 고백은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채 절친 ‘스나카와’와 함께 매일 그녀의 주위를 맴도는 풋풋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백배 심쿵 로맨스다. 한편, 나가노 메이, 사카구치 켄타로의 풋풋한 외모와 함께 고릴라 같은 외모를 가진 ‘타케오’ 역을 맡은 스즈키 료헤이가 눈에 띈다.

스즈키 료헤이는 일본에서 ‘이상적인 인생 파트너’ 리서치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에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배우. ‘타케오’ 역을 소화하기 위한 짙은 눈썹과 구레나룻 분장이 눈에 띠지만, 그가 맡은 ‘타케오’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다정한 인물로 <내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볼매’ 캐릭터로 떠오를 예정이다.

또한, 서강준 닮은 꼴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훈훈한 외모와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인 일본의 차세대 첫사랑 아이콘 나가노 메이도 이번 작품을 통해 국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의 소녀시대><플립>에 이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 로맨스로 모두의 추억의 떠올리게 할 가장 순수했던 첫사랑의 기억은 물론 만화적 상상력이 넘치는 여태껏 어디서도 본적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올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모두의 가슴을 콩닥콩닥 뛰게 할 혼또니 카와이 로코 <내 이야기!!>는 12세 이상 관람 가에 105분 상영으로 오는 4월 12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스틸=내이야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