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영화학교 신규 강좌 오픈
한겨레 영화학교 신규 강좌 오픈
  • 무비톡
  • 승인 2018.03.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한겨레 영화학교
포스터=한겨레 영화학교

특화된 강의 구성으로 영화 비즈니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한겨레영화학교 신규강좌가 오픈했다. 기존 제작교육 외에 제작과 산업의 기초교육으로서 일반인/씨네필/영화인을 위한 전문적인 인문과정으로 기획되었다.

제작위주의 교육을 넘어 제작부문 외 영화 산업계 입문자를 위한 실무 교육과정의 필요성을 강조하였고 21세기를 활발하게 활동하며 신작이 기대되는, 21인의 감독과 작품세계를 통해 영화연출에 대해 깊이 있고 재밌게 이해하며,

영화들을 통해 우리의 21세기를 통찰하는 기획으로 시작됐으며 평론가로 구성된 주강사외 감독과 해당감독의 전문가의 특강을 준비하였다. 특히‘21세기’&‘감독별전문 강좌는 아마도 처음으로 시도되는 강좌로서 시즌 2로 이어갈 예정이다.

포스터=21세기 감독전
포스터=21세기 감독전

영화음악에 접근하는 방식도 여러 가지겠지만, 21세기에 이른 영화음악의 현재를 영화음악감독별로 일별해보는 것도 야심차게 준비되었다. 현역 음악감독들이 강사/특강/토크클래스 참여하고 영화음악업계에 진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입문 과정으로 일반/씨네필을 위한 색다른 영화인문강좌를 개설하여 이 역시 시즌 2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영화번역과정을 개괄하고 장르별 번역 실습 및 영화제 단편영화 번역완성하기로 실전을 통한 영화번역입문 과정의 강좌도 마련되었다.

영화 비즈니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온라인 유통과 판권, 투자의 현황과 프로세스에 대한 실무 전문 강좌는 KTH 팀장 외 강사가 참여하여 소규모 제작사/독립배급자들에게 필요한 강좌로 알차게 준비되었다. 수강신청은 www.hanter21.co.kr 로 하면 되고 기타 상세한 문의는 02-3279-90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