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시네마그린틴’ 모집!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시네마그린틴’ 모집!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8.03.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시네마그린틴’ 모집

517() 개막을 앞둔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가 511()까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시네마그린틴신청을 받고 있다. 서울환경영화제(집행위원장 이명세 감독)가 미래 환경을 이끌어갈 주인공인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시네마 그린틴을 모집한다.

시네마그린틴은 교육적 가치와 재미를 겸비한 환경 영화들을 선별하여 학교 및 공동체에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환경영화제만의 특별 행사이다. 영화 감상 외에도 환경을 주제로 한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환경 감수성을 넓히는 유익할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네마그린틴은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개막 이후인 518()부터 23()까지 서울극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약 90분 내외의 환경영화 관람, 60분 내외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며, 세부 프로그램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은 상영작 우선 선택 기회가 주어지는 사전신청과 본 신청으로 나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오는 46()까지 사전신청을 하거나 이후 511()까지 신청하면 된다. 10인 이상의 전국 초···대안학교 재학생 및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10인 미만의 개인은 영화제 기간에 현장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은 서울환경영화제 홈페이지(www.seff.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별도 링크(https://goo.gl/b4LFW8)를 통해 할 수 있다. 2012년 시작한 서울환경영화제 시네마그린틴은 올해도 다채로운 환경영화들을 선별해 선보임으로써 어린이와 청소년이 생명과 환경에 대해 소중함을 느끼고, 미래의 환경 지킴이로서 싹을 틔울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