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바람 바람'(이병헌 감독)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신하균’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이병헌 감독) 언론시사회에는 이병헌 감독과 배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하균이 코미디 연기가 어렵다고 털어놨다.

 "모든 연기가 어렵지만 코미디는 더 어렵다"고 말문을 연 신하균은 "게다가 이병헌 감독의 코미디 뉘앙스를 살리려면 템포와 리듬감을 맞춰야 하고 캐릭터 감정도 실어야 하니까 어렵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배우 신하균이 ‘바람 바람 바람’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신하균은 “극 중 롤러코스터를 타는 장면이 있다. 아무렇지 않게 타는 데 정말 무서웠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이니 연기라 생각하고 열심히 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신하균),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송지효)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의 코미디다. '힘내세요 병헌씨'(2012), '스물'(2014)를 연출한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