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마징가 Z: 인피니티

45년 만에 전설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가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의 위용을 뽐내며 5월 개봉을 확정했다.[수입: 우키픽쳐스㈜ | 배급: ㈜이수C&E | 원작자: 나가이 고 | 감독: 시미즈 준지] 1972년 첫 등장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최초의 탑승 형 거대 로봇이자 소년들의 원조 영웅 ‘마징가 Z'가 45년 만에 돌아온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로부터 지구를 구했던 ‘마징가 Z’,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피니티’를 통해 과거 이루지 못한 야망을 실현하려는 ‘닥터 헬’로부터 다시 한 번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먼저‘마징가 Z’의 상징이자 강력한 무기인 브레스트 파이어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얀 배경 위 금방이라도 열기가 치솟을 듯한 ‘마징가 Z’의 브레스트 파이어는 그 간결한 비주얼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느끼게 한다.

스틸=마징가 Z: 인피니티

또한, 엄청난 파괴력을 선보이는 ‘마징가 Z’의 전투와 현대 로봇 영화들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은 영화 속 스펙터클한 로봇 대결을 암시해 흥미를 자아낸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나가이 고가 만든 ‘마징가 Z’의 탄생 45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세계 정복을 꿈꾸는 ‘닥터 헬’로부터 지구를 구한 10년 뒤 다시 닥친 위기를 그렸다.

특히 <퍼시픽 림>,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 전 세계 흥행 로봇 영화들의 시초로 알려지며 탑승형 로봇의 원조로 불리는 ‘마징가 Z’는 이번 <마징가 Z: 인피니티>를 통해 화려해진 그래픽과 CG 기술력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며 이처럼 반세기를 이어온 대기록을 넘어 <마징가 Z: 인피니티>는 2018년 5월,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45년 만에 전설의 부활을 알리며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2018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