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부탁' 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상희’

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당신의 부탁'(이동은 감독)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어진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임수정, 윤찬영, 이상희, 이동은 감독이 참석했다. 이상희 배우는 임수정과의 영화 내의 절친 호흡에 대해 말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이상희는 "무엇보다 (임)수정 씨의 오랜 팬이었다.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임수정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이상희는 촬영장에서 임수정과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상희는 "제가 낯을 가려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많이 부끄러워한다. 민망하게 서 있었는데 수정씨가 먼저와 다가와서 안아주기도 했다. 수정 씨가 '효진이가 숨 쉴 구멍이 생겼다'고 말해줘서 기분 좋았다"고 말했다.

이상희는 영화 내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캐릭터, 미란에 대한 생각 또한 밝혔다. 이상희는 "시나리오가 좋았다. 담담한 이야기지만 진한 감정들이 느껴졌다. 가족의 의미, 엄마의 의미가 제 경험보다 확장되는 지점들이 좋았다"고 말했다. 자신이 연기한 미란의 매력에 대해 이상희는 "직언을 스스럼 없이 하는 친구다. 그래도 밉지 않은 친구다"라며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영화다. ‘환절기’ 이동은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동안의 아이콘’ 임수정이 열여섯 소년의 엄마가 된다.

그의 아들은 드라마 ‘마마’(2014)에서 송윤아의 아들로 시청자들을 울렸던 배우 윤찬영이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임수정과 윤찬영, 두 사람이 만나 잔잔한 가족 이야기 ‘당신의 부탁’을 펼쳐냈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제24회 브졸 국제아시아영화제 장편 경쟁 섹션 공식 초청 및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는 쾌거까지 거두었으며 제16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 6회 헬싱키 시네아시아에 연이어 초청되며 탁월한 작품성과 흥행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는 '당신의 부탁'은 오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