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튜버 ‘천재 이승국’어벤져스의 모든 것을 파헤칠 마블 특강!

사진=천재 이승국

 

오는 4월 28일(토) 오후 2시 서울극장 [시네마살롱 : 관객과의 수다]에서는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 기념작이자 어벤져스 시리즈의 결정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선정, 관객과의 수다를 진행한다.

영화 전문기자?평론가의 전문적인 해설만이 아닌 대중의 다양한 해석과 감상을 편하게 공유하고자 기획된 서울극장의 ‘시네마살롱’은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를 게스트로 초빙한다. 이번 시네마살롱에 게스트로 초빙된 유튜버 ‘천재 이승국’은 ‘재미있거나 유익하거나’를 표방, 흔한 일상 속의 재미와 문화 콘텐츠를 흥미롭게 소개해 주는 인기 유튜버이다.

서울극장 관객과는 2017년 12월 <러브 액츄얼리>, 2018년 2월 <블랙 팬서>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와 함께 할 시네마살롱은 ‘어벤져스, 보기 전 요정도만 알면 좋다!’ 또는 ‘어벤져스, 어디까지 알고 있니?’ 등의 수다 주제를 통해 영화와 마블 히어로?세계관에 대한 모든 것을 망라하는 “마블 특강”으로 진행된다.

서울극장 시네마살롱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당일 “마블! 진정한 마스터는 누구?”라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영화 유튜버 ‘천재 이승국’과 관객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대한 각각의 퀴즈를 준비, 서로의 문제를 누가 맞출 수 있는지 대결을 통해 진정한 마블 마스터, 덕후를 가린다.

최후의 승자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기념할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블 스튜디오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메인 예고편, 미공개 스틸 등이 공개될 때마다 각종 SNS 및 온라인 상에서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국내 팬뿐 아니라 전 세계 마블 팬들에게 열렬한 지지와 환호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시리즈는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리며, 지금까지의 어벤져스 히어로가 보여줬던 대결과는 차원이 다른 전쟁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화제다.

이에 서울극장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4월 시네마살롱 상영작으로 선정, 역대급 순간을 함께 맞이할 예정이다. 서울극장 시네마살롱의 세 번째 수다인 [시네마살롱 : 관객과의 수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지금 서울극장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