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러' 이성경 "첫 영화 선배님께 많이 배워"
'레슬러' 이성경 "첫 영화 선배님께 많이 배워"
  • 김상민
  • 승인 2018.04.25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레슬러’(감독 김대웅)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대웅 감독과 배우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이 참석했다.

이성경은 영화 속에서 ‘귀보’(유해진)의 가족 같은 이웃이자 성웅(김민재)의 오랜 소꿉친구인 ‘가영’ 역으로 분한 이성경은 유해진, 김민재와의 연기 앙상블을 통해 색다른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성경은 “선배 유해진과 함께 하면서 많은 점을 배웠다”며 “김민재 와도 이야기했지만, 작품을 할수록 책임감과 부담감을 갖고 가게 될 텐데, 어리고 부족할 때 첫 영화에서 선배님에게 의지할 수 있었다. “고 털어놨다.

또 "그만큼 든든하고 많은 배움을 주신 감사한 선배님"이라고 고마움을 표헀다. 이성경은 자신의 배역에 대해 "영화 시작 전에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운을 뗐다. 또한 극중 ‘가영’이란 캐릭터에 대해 ”집안에서는 첫째와 막내에게 치이는 둘째고 외로운 자리일 수 있는데,

성웅 가족이 가영에게 활력이 되고 의지가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존재가 아니었을까. 가영이가 ‘귀보’를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 이유 방향을 생각하면서 캐릭터를 잡아갔다“고 설명했다.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지 20년.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 김태훈, 박규영, 이한서, 최유화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9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