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언론시사 기자 간담회 ‘배우 마동석’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챔피언’의 언론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마동석, 권율, 한예리, 김용완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마동석은 극 중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 역할을 맡았다.

아역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 그는 “아이들하고 너무 재미있게 촬영했다. 많이 친해져서 진짜 삼촌처럼 잘 따라줘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찍었다”라며 훈훈했던 촬영 분위기에 대해 언급했다.

극 중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 역할을 맡은 권율과의 호흡에 대해서 마동석은 “권율을 10년 전 첫 작품에서 만났다.

그 후 3번째로 함께 호흡한 작품인 만큼 예상대로 즐겁게 잘 찍었다”고 말했다. 또한 “ 힘들 때마다 와서 말도 걸어주고 좋았다. 놀랐던 부분은 권율이 대사량이 엄청 많아서 힘들었을 텐데 굉장히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라며 권율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마동석은 끝으로 “작년에 ‘범죄도시’를 많이 사랑해줘서 잘됐다. 당시에 큰 해외 영화(‘킹스맨2’)이 있었음에도 잘됐다. 물론 이번에 경쟁하게 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더 강력하다. 여러 히어로가 나오지 않느냐.

만약 그거 좋아하는 분들이 있으면, 빨리 보고 저희한테 바로 넘어와 달라”고 너스레를 떨며 “이번 영화는 진짜 모든 세대가 같이 볼 수 있다. 많이 찾아와달라”고 당부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팔뚝액션 영화다.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