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독전

새로운 스토리텔링과 미장센의 완벽한 콜라보로 2018년 가장 힙한 범죄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독전>이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담아낸 미장센 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미장센 스틸로 제작한 한정판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국 극장에서 진행한다.[제공: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 배급: NEW | 제작: 용필름 | 감독: 이해영]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이번 미장센 스틸10종은 <독전>의 신선한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끈다.‘원호’와 ‘락’, 두 사람만 등장하는 스틸에서는 독한 전쟁에 뛰어든 ‘원호’의 거친 카리스마와 ‘원호’와 손을 잡으며 미묘한 관계를 선보이는 ‘락’의 무표정하지만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어 그들의 예측 불가능한 관계를 궁금케 하고 이어 형사 ‘원호’의 고뇌에 찬 모습과 누군가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풍기는 반전 모습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설원과 염전에서의 ‘락’을 담은 컷은 조직에게 버림받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차별화된 로케이션까지 이번 미장센 스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강렬한 캐릭터 ‘진하림’ 역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준 故 김주혁의 남다른 카리스마 또한 스틸에 담겨 있어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독전> 미장센 스틸 10종은 전국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한정판 엽서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CGV에서는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독전> 5월 22일 화요일 12시(정오) 상영 회차 관람객 전원에게 엽서 세트를 증정하며,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는 마찬가지로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5/28(월)부터 <독전>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미장센 스틸과 한정판 스페셜 엽서 증정 이벤트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독전>은 15세 이상 관람가에 123분 상영으로 내일 5월 2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