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도 우리' 주말 무대인사 현장

모든 연령층을 매료시키며 올 추석 연휴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가 개봉 6일 만에 누적 관객 1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대박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제작: 소나무필름, 프로섬 l 제공/배급: ㈜엣나인필름 l 감독: 문창용 l 프로듀서/공동감독: 전진]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부문 한국 영화 최초 대상 수상에 이어 뜨거운 입소문까지 더해지며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줄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모든 것을 초월한 오직 두 사람의 가장 아름다운 여정,

전생을 기억하는 조금 특별한 아홉 살 린포체 ‘앙뚜’, 오직 그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헌신한 스승 ‘우르갼’, 몇 번의 겨울을 함께 보내며 삶의 동반자가 된 두 사람은 이제 새로운 봄을 향한 여정을 떠나기로 결심하는 두 사람의 세상 가장 아름다운 동행을 담은 작품이다.

9월 27일(수) 개봉한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개봉 전부터 해외 및 국내 언론과 평단의 호평 속에 관객들의 입소문까지 더해지며 점차 그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0월 2일(월) 낮 누적 관객 수 1만 명을 넘어선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개봉 후 연일 좌석점유율이 상승하고 있어 추석 연휴기간에도 흥행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다시 태어나도 우리’ 누적 관객 수, 10/2(월) 정오 기준

개봉 첫 주말인 9월 30일(토)과 10월 1일(일)에는 서울 지역 일부 극장에서 무대 인사를 통해 <다시 태어나도 우리>의 문창용 감독이 직접 관객들과 만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시영 시 무대인사 현장에서는 뜨거운 박수로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종영 시 무대인사 현장에서는 ‘앙뚜’와 ‘우르갼’의 촬영 후 근황 등 GV를 연상케 할 만큼 관객들의 질문이 쇄도하기도 했다.

다시 태어나도 우리’ 좌석점유율 추이(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통계 기준)

네이버에서는 관람객 평점 9.54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감동의 리뷰가 연이어 쏟아지는 등 온라인의 반응도 뜨겁다. 10월 2일(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온 가족이 극장을 찾는 연휴 <킹스맨: 골든 서클><남한산성><아이 캔 스피크> 등 대작들의 공세 속에 모두의 마음을 진실 되게 안아줄 최고의 힐링 무비로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석 연휴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줄 영화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전체 관람 가에 95분 상영으로 전국 극장에서 뜨거운 호평 속에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