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을 2일 앞두고, 사전 예매량 21만 장을 돌파, 천만 흥행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2018년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예매율 1위에 올랐다. 6월 6일 현충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앞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사전 반응이 뜨겁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6/4(월) 오전 10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21만 장이 넘는 사전 예매량으로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극장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이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전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을 가지고 있었던 <블랙 팬서>의 수치까지 경신한 수치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함께 2018년 최고 사전 예매량 TOP2에 올랐다.

이로써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천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신과함께-죄와 벌>, <부산행>에 이어 2018년 대한민국에 ‘공룡’ 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12세 이상 관람가에 127분 상영으로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포스터=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