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수, 이영진의 재능기부 ‘E-CUT 감독을 위하여’
배우 고수, 이영진의 재능기부 ‘E-CUT 감독을 위하여’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8.06.1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가 주관하는 단편영화 제작지원 프로젝트

배우 고수와 이영진이 신예 감독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E-CUT 감독을 위하여는 제 10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가 주관하는 단편영화 제작지원 프로젝트이다. 본 프로젝트는 선과 악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고수와 모델과 연기자 활동을 넘나들며 개성 있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영진을 주인공으로 한 시나리오를 공모한다.

‘E-CUT 감독을 위하여는 기성 배우의 재능기부를 통해 재능 있는 신예 감독들에게 단편영화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영화 제작 환경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아마추어 감독들에게 기성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본 프로젝트는 단편영화 제작을 활성화하고 한국 영화 발전에 기여하는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최근 영화 <남한산성>(감독 황동혁)에서 서날쇠 역으로 출연하여 관객들을 만난 배우 고수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구상을 가진 감독님들과 좋은 인연이 되어 같이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연기자 활동뿐만 아니라, 단편영화 연출 경험까지 가지고 있는 배우 이영진은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단편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며 프로젝트 참여에 애정을 표하며 소감을 밝혔다.

영화 전문가들의 심사과정을 통해 최종 선발되어 제작된 작품들은 제10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의 개막작으로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고수와 이영진 역시 ‘E-CUT 감독을 위하여에 출품되는 시나리오 선정에 참여할 예정이다.

시나리오 공모 접수는 오는 619일부터 72일까지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sesiff.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는 제10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는 9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및 영등포구 일대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