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 ‘스톰 뮤직 페스티벌’이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열린다.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2013년 상하이를 시작으로 2017년까지 매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11개국에서 개최되었다. 한국에서는 2018년 최초 상륙한다.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을 기획 중이며 TOP DJ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라인업을 알렸다. 또 젊음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아트 워크를 마련해 차세대 Korean Wave party로 자리매김의 각오를 보였다.

특별한 아트 워크는 Space Shuttle, Party Planet 등 미래지향적이며 호기심, 모험의 컨셉을 담고 있으며 판타스틱한 아날로그와 디지털, 동서양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무대 연출 및 구성 또한 독특하다.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부터 한류의 중심인 K-POP과 신나는 일레트로닉 뮤직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티켓은 GA석과 GA PLUS석으로 구분 가능하며 동시에 1일권과 3일권을 나누어 구매할 수 있다.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27일 오픈했으며, 오픈 당시 사이트에 마비 현상이 나타나는 등 어마 무시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