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line 무비톡은..

  • 전 세대와 소통하는 스마트 무비미디어
  • 1인 미디어 스토리에 부합하는 무비미디어
  • 아웃사이더에 귀 기울이는 무비미디어
  • 미디어 본질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영화 소통의 창구
    • - 영화 제작과 관객의 창구기대

line 영화를 좋아한다면 소통하세요.

  • 영화를 말하다
    • - 영화를 좋아해서 글로 표현하고 싶다면 기사를 올려 드립니다. 무비톡 회원으로 등록하면 직접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영화로 소통하다
    • - 본인이 쓴 기사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친구들과 자유롭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민들레 홀씨 되다
    • - 재미있고 유익한 기사는 무비톡이 홀씨 되어 퍼뜨립니다.
  • 알리다
    • - 억울한 이야기나 재미있거나 감동적인 이야기, 또는 자랑스럽고 훈훈한 이야기를 주변에 알리세요.
      무비톡은 성능 좋은 스피커가 될 준비를 마쳤습니다.
  • 글쟁이로 날다
    • - 의욕이 넘치고 활동이 왕성한 적극 참여자는 희망 시 정식 글쟁이로 활동 할 수 있습니다.
      (정식직원)

line AD방향

  • 기존 광고의 차별화!
  • 효과 검증 전력화!
  •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 활성화!
    • 일명 : 스토리 마케팅, 광고주에 의해서 제공되는 정보로 기사들과 함께 보이면서 마치 기사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된 온라인 광고. 이용자의 시선이 집중되는 화면, 매체의 콘텐츠 노출 위치에 '광고'임을 표시하고
      노출하여 콘텐츠와 유사한 형식으로 노출하여 광고의 거부감을 낮출 수 있다. 광고 노출 영역이 제한되는
      모바일 광고에 확산되고 있다.
      부정청탁금지법(일명: 김영란법) 대상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