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단독 개봉-예고편 공개

 

마리오네트=메인예고편

'마리오네트'가 CGV 단독 개봉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리오네트'는 자신이 현실을 통제할 수 있다고 말하는 9살 ‘매니’와 이런 ‘매니’의 비밀을 밝히려는 심리상담사 ‘메리언’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이번에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차가운 분위기 속 심리상담소에서 처음 만나게 된 ‘매니’와 ‘메리언’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단숨에 흥미를 끌어당긴다.

이어 무표정으로 그림을 그리던 ‘매니’는 무엇을 그리고 있냐는 ‘메리언’의 질문에 사고를 그리고 있다고 아무렇지 않게 대답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자신이 그린 사고는 현실이 된다는 ‘매니’의 비밀스러운 고백은 이러한 충격을 두 배로 만들어준다.

한편 ‘매니’와의 상담 후 ‘메리언’의 주변에는 조금씩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급기야 소년이 당신을 죽이기 전에 먼저 죽이라는 의문의 전화를 받게 되면서 불안감을 전한다.

그뿐만 아니라 ‘매니’의 그림들 속 사고들이 ‘메리언’의 눈앞에 벌어지는 순간들은 긴장감을 최고조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어떤 예측도 허락되지 않는다’라는 문구는 믿긴 힘든 상황 속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결말을 암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여준다. 2월 17일 CGV 단독 개봉 예정.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