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디즈니 제작진 작품...티저 포스터 공개
-2월 25일 재개봉 예정

뮨=티저포스터
뮨=티저포스터

영화 '뮨: 달의 요정'은 사라져버린 달과 태양을 되찾기 위한 달의 요정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물론 신나는 모험과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를 뛰어난 상상력으로 담아낸 스토리 그리고 독창적인 영상미까지 완벽하게 담아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총 제작기간 6년, 제작비 300억원이 투입된 '뮨: 달의 요정'은 내로라 하는 할리우드 최정상 제작진들의 참여와 세계 영화제에서의 수상으로 검증된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림웍스부터 디즈니까지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내공을 쌓아온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지난 2015 도쿄 애니메이션 어워드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작품상을 받은 데 더해 ‘2015 안시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와 ‘2015 토론토 어린이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도 올라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2015년 개봉 당시 추석 개봉작 중 좌석점유율 1위 및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해 깜짝 흥행 돌풍으로 화제를 모은 '뮨: 달의 요정'은 최근 극장가에 몰아치는 재개봉 열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25일 재개봉.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