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신선한 창작 연극을 지향하는 대학로 극단, 극발전소301이 2021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레파토리 공연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 중 상반기에는 시즌1으로 <시체들의 호흡법>과 <건달은 개뿔> 을 공연한다.

그리고 레파토리 시즌2에는 <벚꽃 피는 집>과 <음악극 로봇걸>을 준비하고 있다. 연극 <시체들의 호흡법>은 ‘극단 시체들’ 단원들의 지원 사업 탈락과 각자의 사정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극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극발전소301의 젊은 배우들이 대거 투입해 생생한 연극인들의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연극 <건달은 개뿔>은 건달이란 이름의 허세로 사는 밑바닥 인생들의 쓸모 없는 정당화를 비판하며 비극적 결말을 통해 죄와 벌, 심판을 말하려 한다.

열악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건달은 개뿔> 배우들은 공연을 위해 열심히 몸을 만들며 액션연기를 준비하고 있다.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체들의 호흡법>과 <건달은 개뿔>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으며,

covid-19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철저한 방역과 함께 마스크 미착용 관객 출입제한,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등 공연장 운영방침을 준수하여 공연될 예정이다.

감염증 확산 방지에 대한 안내문은 예매처 공지를 통해 안내되며 전 스태프 마스크 착용 및 일회용장갑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관객 분들의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하여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며 준비하고 있다. (공연문의 아트리버 02-6498-0403)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