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어처구니없는
스틸 컷= 어처구니없는

과거 트라우마로 혈액 공포증을 가진 보철 의료기 제작사 ‘마르코’, 의도치 않은 실수로 살인에 가담한 남자의 인생 최대 위기와 비밀을 그린 예측불가 미스터리 코미디 영화 '어처구니없는'이 4월 개봉소식을 알렸다.

조용하던 일상에 갑자기 들이닥친 생애 최대의 위기를 수습하기 위한 남자의 기상천외한 완벽 범죄 계획을 그린 영화 '어처구니없는'은 자신을 어렸을 때부터 보살펴 준 삼촌 ‘아귀레’의 죽음에 의도치 않게 가담하게 된 주인공 ‘마르코’가 그의 죽음을 비밀로 묻어두는 과정을 코믹하면서도 스릴 있게 펼쳐낸다.

제목 그대로 ‘어처구니없는’ 실수가 불러온 살인 사건은 예상치 못한 변수이자 미스터리한 미용사 ‘애나’의 등장으로 ‘마르코’의 계획이 어긋나게 되면서 비밀만 불어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어처구니없는'은 과거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마르코’가 파란만장한 사건들을 겪으며 트라우마를 극복하게 되는 특별한 성장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겨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짙은 보라색을 담아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된 붉은 자동차와 스페인어로 ‘의족’을 뜻하는 ‘Prótesis’라는 이름이 적힌 건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 중앙에 자리하고 있는 이 건물은 의수족 제작사인 ‘마르코’가 근무하는 연구실임을 짐작케 하는 가운데, 3마리의 개미와 바닥에 놓인 의문의 의족은 호기심을 유발하며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예상할수록 계획은 엇나가고 감출수록 비밀은 커진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예측불허한 스토리와 거대한 사건의 진실이 담은 비밀을 예고한다. 4월 개봉 예정

어처구니없는=메인 포스터
어처구니없는=메인 포스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