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맨=메인 포스터
마크맨=메인 포스터

더 이상의 수식이 필요 없는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과의 만남이 화제가 된 영화 '마크맨'은 베테랑 사격수였던 은퇴한 군인이 마약 카르텔에게 쫓기는 소년을 지키기 위해 다시 총을 들고 길을 나서는 추격 로드 액션,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사상 초유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흥행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메가폰을 잡은 '로버트 로렌즈 감독'은 아카데미 4관왕 '밀리언 달러 베이비'와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오른 '아메리칸 스나이퍼', '미스틱 리버' 등을 제작하며 할리우드의 명작 제조기로 정평이 나있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손잡은 리암 니슨의 새로운 액션에 국내 관객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카리스마 넘치는 명사수로 변신한 리암 니슨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장총을 쥔 채 흔들림 없는 자세로 매서운 눈빛을 보여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액션 레전드다운 품격을 드러내는 리암 니슨의 모습이 ‘모든 것을 걸고 끝까지 지킨다’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 질 것을 예측하게 한다.

그간 분노에 찬 복수의 화신과도 같은 모습을 선보였던 리암 니슨이 소년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백전노장 명사수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4월 28일 개봉 예정.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