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저스=스틸컷
보이저스=스틸컷

우주 마니아들의 심장을 뛰게 할 SF 영화 '보이저스'는 2063년 인류 전멸 위기의 지구, 우성인자로 태어난 ‘30명의 탐사대원들’과 대장 ‘리처드’가 인류의 희망이라고 믿는 제2의 지구를 찾기 위해 우주로 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보이저스'는 2063년 극심한 지구온난화로, 미래 세대가 정착할 수 있는 새로운 행성을 찾기 위한 ‘인류 이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는 흥미로운 영화적 설정을 배경으로 한다.

여기에, 완벽한 우성인자로 태어나 철저하게 격리 훈련을 받은 30명의 탐사대원들이 탐사대장 ‘리처드’와 함께 목숨을 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휴매니타스호’를 타고 우주로 향하며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이처럼 지금껏 만나본 적 없는 놀라운 상상력을 더한 '보이저스'는 전형적인 SF 영화의 틀을 깨고 독특한 세계관을 그려낸 뉴타입 SF로 주목받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이저스=스틸컷
보이저스=스틸컷
보이저스=스틸컷
보이저스=스틸컷

'보이저스'의 이러한 흥미로운 스토리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다이버전트' 시리즈, '리미트리스'를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SF 장르의 대가’로 우뚝 선 닐 버거 감독의 SF 신작이기 때문이다.

매 작품 눈길을 사로잡는 흥미로운 발상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한 닐 버거 감독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이 '보이저스'를 통해 또 한번 스크린에 펼쳐질 것으로 많은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엑스맨' 시리즈, '메이즈 러너'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며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우주를 주무대로 한 영화의 화려한 스케일과 볼거리를 기대케 하며 올해 반드시 스크린에서 만나야 필람 무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5월 26일 개봉 예정. 

보이저스=티저 포스터
보이저스=티저 포스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