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이시 조 필름 콘서트 공식 포스터
히사이시 조 필름 콘서트 공식 포스터

히사이시 조 필름 콘서트 앵콜 공연이 7월 3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으로 확정되어 5월 14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했다. 이전에서울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히사이시 조 필름 콘서트는 7월 3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앵콜 공연을 확정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영화음악의 거장 작곡가 히사이시 조의 영화음악으로 구성, 65인조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앵콜 공연에서는 기존에 참여했던 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재원, 클래식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와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오보이스트 고관수, 첼리스트 배성우가 새롭게 합류하여 기존 서울 공연의 감동과 새로운 매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김재원 지휘자의 첫 지휘 연주와 더불어 클래식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의 매력적인 색소폰연주를 서울에 이어 수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합류한 세계 유수의 콩쿠르를 휩쓸고 '국제음악콩쿠르 세계연맹(WFIMC)' 콩쿠르의 최다 우승자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의 연주뿐 아니라 부산시립교향악단 수석 오보이스트 고관수와 독일 수학 후 각종 국내외 콩쿠르 우승을 기록, 넷플릭스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첼리스트 배성우가 이번 공연에 함께 하며 감동적인 연주를 보일 예정이다.

이번 앵콜 공연은 빠른 매진으로 서울 공연을 예매하지 못해 아쉬움을 가졌던 관객들에게 기회가 될 것이며, 새로운 협연자의 합류로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