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가 국가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블링크 뱃지’를 새롭게 선보여 예비 관람객들에게 응원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블링크 뱃지’는 ‘블랙핑크 더 무비’의 글로벌 극장 예매와 영화 관련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https://www.blackpinkthemovie.com/blinkbadge/)에서 이름, 도시, 국가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기재된 ‘블링크 뱃지’ 이미지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 세계의 수많은 팬들은 이 파일을 SNS나 메신저 등 프로필에 등록하거나 업로드로 공유하며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의 붐업에 합류하고 있다.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검은색 바탕에 핑크빛 글씨가 돋보이는 정사각형 이미지의 ‘블링크 뱃지’는 영화 예매 인증과 동시에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축하의 의미를 온라인상에서 함께 나눈다는 의미도 지니고 있다.

제공: CJ 4DPLEX / 출처: 블링크 뱃지
제공: CJ 4DPLEX / 출처: 블링크 뱃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현장을 메우는 팬들의 슬로건이나, 응원봉의 물결은 볼 수 없게 됐지만 온라인상에서도 전 세계 팬들이 합심해 블랙핑크의 데뷔와 영화 개봉을 축하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블링크 뱃지’ 소셜 캠페인을 기획했다.

7월 26일 집계된 ‘블링크 뱃지’ 소셜 캠페인 참가자는 아시아 팬덤뿐 아닌 남미, 북미, 유럽의 모든 블링크들이 함께하고 있어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더욱 뜨거운 열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8월 4일 개봉되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CGV의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되는데, 정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 물, 바람, 진동 등의 체감 요소가 더해진 4DX 등 특별관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크다.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 스크린X는 가장 넓은 화면(The Widest Screen)을 통해 더 넓고, 생생하게 공연 현장의 감동을 배가 시킨다. 스크린X와 함께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 더 무비’ 4DX는 역동적인 체감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보는 영화에서 느끼는 영화로, 콘서트장 한가운데 와있는 듯한 공연장의 전율까지 극장으로 옮겨왔다. 콘서트 현장 특유의 가슴을 울리는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게 하는 ‘모션 체어’ 효과와 블랙핑크의 시그니처 포인트 안무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재현해 내 어떤 영화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4DX만의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고 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스페셜 인터뷰, 그리고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이 영화에 담겨있다. 특히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장면은 전 세계 팬들에게 또 한 번 그날의 열기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8월 4일 글로벌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으로 CGV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해외의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WWW.BLACKPINKTHEMOVI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터=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
포스터=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