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걸즈 메인예고편

'드림걸즈'는 1960년대 전설의 소울 트리오 ‘더 드림즈’의 데뷔와 성공, 사랑과 우정을 그린 뮤지컬 영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비틀즈를 꺾은 미국 역대 최고의 걸그룹 ‘슈프림스’를 모티브로 한 원작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이다.

새롭게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더 드림즈’의 데뷔부터 성공까지의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압축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가수의 꿈을 안고 뭉친 세 친구 ‘디나’, ‘에피’, ‘로렐’은 타고난 감을 가진 매니저 ‘커티스’를 만나 당대 최고의 스타 ‘지미 얼리’의 무대에 코러스로 오르게 된다.

다양한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그들은 빼어난 외모의 ‘디나’를 주축으로 그룹을 재편성하고 ‘더 드림즈’란 이름으로 화려한 데뷔식을 치른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 박히는 음악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미국 대중음악계의 새로운 시대를 연 ‘더 드림즈’의 기적 같은 행보가 ‘드림걸즈’, ‘앤드 아임 텔링 유 아임 낫 고잉’ 등과 같은 레전드 OST와 함께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드림걸즈'는 '미녀와 야수'(2017)로 '그리스'(1978)가 40년간 지켜온 역대 뮤지컬 영화 흥행 1위 기록을 갈아치운 뮤지컬 영화계 미다스의 손, 빌 콘돈 감독과 '게이샤의 추억', '시카고'로 아카데미 미술상을 2번이나 받은 프로덕션 디자이너 존 마이어, 원작 뮤지컬 음악을 작곡한 명작곡가 헨리 크리거까지 내로라하는 드림팀이 뭉쳐 제작됐다.

여기에 세기의 디바 비욘세, 아카데미 수상자 제이미 폭스, 대체 불가 배우 에디 머피, 진정한 드림걸 제니퍼 허드슨 등 초특급 스타들의 열연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가득한 129분을 선사한다. 8월  재개봉 예정.

드림걸즈 메인포스터
드림걸즈 메인포스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