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밤 10시 30분, TBS TV '무비컬렉션’방송.

사진=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사진=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오늘(6일 금)밤 10시 30분, TBS TV '무비컬렉션'에서 비틀즈 멤버가 직접 연기한 화제의 영화 '비틀즈 : 하드 데이즈 나이트'가 방송된다.

1964년 개봉한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말이 필요 없는 뮤지션 ‘비틀즈’가 직접 주연을 맡고, 리처드 레스터 감독이 연출해 화제가 된 음악영화이다.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데뷔에 동시에 슈퍼스타가 된 비틀즈의 좌충우돌 하루를 그린 작품으로 세계 팝 시장을 지배한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 4명이 모두 출연해 직접 연기를 펼친다.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현존하는 가장 생생한 비틀즈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비틀즈 최초의 장편영화로 상업성과 작품성을 모두 잡아 큰 성공을 거둔 영화이다.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100편에 선정되기도 했고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컬 영화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한다. 영화는 비틀즈 멤버들의 유쾌하고 통통 튀는 연기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비틀즈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듣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전설이 된 슈퍼밴드 비틀즈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오늘(6일 금)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포스터=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포스터=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