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티빙(TVING)
사진제공= 티빙(TVING)

27일 금요일에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기획·제작 JTBC스튜디오, 스튜디오 룰루랄라, 미스틱스토리)은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최강자 강호동과 신동엽이 라이벌 골프친구에서 운명공동체가 되어 골프 레전드들과 대결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제작진과의 사전미팅 영상에서는 강호동과 신동엽, 이수근이 상대의 골프 실력부터 스타일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관심을 모은다.

이들은 평소 함께 라운딩을 돌며 누구보다 서로에 대해 잘 아는 상황. 강호동은 “동엽이가 저보다 한 수 위에요”라고 말했지만 이수근은 “호동이 형이 진짜 잘 쳐요”라고 말해 과연 누가 진짜 연예계 골프 최강자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강호동과 신동엽이 답한 정반대의 골프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강호동은 제작진에게 “골프 공부 많이 했어요?”라고 반문할 정도로 사전준비부터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반면에 신동엽은 일단 나가서 쳐 봐야 알겠다고 말한다.

이에 이수근은 신동엽의 쾌활한 골프 스타일을 폭로한다고 해 호기심이 발동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함께 공개된 출연진들의 첫 만남 영상에서는 이수근과 임진한의 케미도 돋보인다. 형들 놀리기의 대가인 이수근은 유쾌한 입담과 예능 감으로 말장난을 치며 임진한 프로를 여러 번 당황하게 한다.

하지만 임진한 프로 또한 이수근에게 지지 않고 ‘무응답 리액션’을 선보인다고 해 두 사람이 보여줄 환장(?)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두 해설위원의 케미 뿐만 아니라 두 MC의 케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워풀한 스윙의 강호동과 타고난 골프 감각의 신동엽은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 한 팀으로서 승부를 펼쳐나갈 것을 예고한다.

특히 강호동은 상대가 어떠한 프로선수여도 두 MC가 힘을 모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이기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혀 예능 첫 동반 고정을 한 강호동과 신동엽의 ‘호동엽’ 케미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처럼 사전 만남부터 MC들의 유쾌한 케미를 자랑하는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 사전미팅 영상은 20일(금) 10시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한편, 네 사람의 신선한 합을 보여줄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 1화는 오는 27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포스터= 티빙(TVING) '골신강림'
포스터= 티빙(TVING) '골신강림'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