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 임성재(㈜샘컴퍼니 제공), 변중희, 오민애(샛별당 제공)
사진(왼쪽부터)= 임성재(㈜샘컴퍼니 제공), 변중희, 오민애(샛별당 제공)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연출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하드컷 X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가 4편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 라인업을 공개한다.

<언프레임드>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로, 제작사 하드컷과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함께 기획한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자유로운 개성을 지닌 네 명의 아티스트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연출에 나선다는 것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언프레임드>가 베테랑 연기파 배우부터 신선한 매력의 신예 배우까지 충무로 전반을 아우르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한다.

손석구 감독이 연출한 영화 ‘재방송’에는 베테랑 연기파 배우 임성재, 변중희, 오민애가 출연한다. 주연을 맡은 배우 임성재는 영화 ‘변산’, ‘나랏말싸미’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연기파 배우로 최근 ‘비상선언’, ‘보고타’, ‘공조2:인터내셔날’을 비롯해 ‘야행’, ‘헌트’, ‘오픈더도어’까지 쉼 없이 활동을 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배우 변중희는 독립영화계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로 최근 영화 ‘작은 빛’, 단편 ‘그 언덕을 지나는 시간’, ‘실버 택배’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고 국제아시아나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서울독립영화제 배우부문 독립스타상을 수상했으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오민애는 ‘범죄도시’부터 ‘비밀의 정원’, ‘그대 너머에’> 등 상업 영화와 독립 영화를 오가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배우출신 감독의 시선을 통해 새롭게 재발견될 배우들의 라인업을 알린 <언프레임드>는 12월, 왓챠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