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나는 여기에 있다
스틸 컷= 나는 여기에 있다

영화‘불량남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신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 번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뜨거운 추격을 그린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가 배우 정진운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며 9월 1일(수) 전격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나는 여기에 있다’는 살인 용의자 ‘규종’과 강력팀 형사 ‘선두’의 쫓고 쫓기는 과정을 담은 범죄 액션 스릴러물이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음악, 연기, 예능 분야를 막론하고 다방면에서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 영화 ‘나만 보이니’를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에 나선 정진운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 라는 포부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은 정진운은 이번 영화를 통해 살인 용의자 ‘규종’역으로 완벽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와 밀도 높은 흡입력으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현장 스틸만으로도 배우 정진운의 색다른 모습과 더불어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에도 틈틈이 대본을 정독하며 연기에 집중하는 배우 정진운은 ‘규종’이라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열연을 예고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통해 완벽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아울러, 배우 정진운을 비롯해 조한선, 정태우, 노수산나, 박순천, 정인기, 이지원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고 가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빈틈없는 연기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진운의 180도 달라진 파격 변신을 예고한 ‘나는 여기에 있다’는 9월 1일(수) 크랭크인하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였다.

스틸 컷= 나는 여기에 있다
스틸 컷= 나는 여기에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