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장의수, 이찬형 주연의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연출 소준문 / 극본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측이 7일 악연으로 만난 두 쉐프, 최정우(장의수 분)와 윤도건(이찬형 분)의 선을 넘는 밀당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 캡쳐 본을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로라 다이닝’의 주방에 예고 없이 침범한 정우는 빈틈없는 스타 셰프 도건의 심기를 건드려 쌈의 시작을 알린다. “당장 내 주방에서 나가”라는 도건의 경고에도 정우는 “여기가 그쪽 주방이 될지 내 주방이 될지 두고 봐야 알겠지”라며 한 치의 물러섬 없는 경쟁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도건은 자신과는 다르게 자유분방한 정우가 신경 쓰이는 듯 자꾸만 시선이 향하고 정우와 함께 바닷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두 사람의 거리는 점점 좁혀져 간다. 도건이 “이번엔 진짜 너를 보여줘.

진짜 최정우를..”이라며 정우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는가 하면 정우는 도건에게 다가가 기습 백허그를 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쌈과 썸을 오가며 밀당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한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이유 모를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도건과 “미안해”라며 도건을 안는 정우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BL 드라마의 새로운 한류를 이끌 [마이 스윗 디어]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국제방송영상마켓(BCWW) 2021’ 신작 쇼케이스에서 소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 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했다. 장의수, 이찬형 두 명의 핫 한 배우와 함께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막강 신예 군단을 캐스팅한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