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이 NCT 127과 함께 두 번째 시즌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로 돌아온다.

24일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이 오는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공개를 알리며 공식 콘셉트 타이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지난 2019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 ‘아날로그 트립’의 첫 시즌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특별한 우정 여행기를 담으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아날로그 트립’은 첫 시즌의 성공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 지난 6월 새로운 시즌의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아이돌 NCT 127의 단독 출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국내외 K-POP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아날로그 트립’의 시즌2 공식 타이틀은 ‘아날로그 트립 NCT127: ESCAPE FROM MAGIC ISLAND’로, 부제 속 Magic (마법), Island (섬), Escape (탈출) 등 심상치 않은 키워드들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 영상에는 기존 ‘아날로그 트립’과 시즌2의 주인공 NCT127의 만남, 그리고 글리치 효과로 드러나는 미스터리한 부제까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시즌2로 돌아오는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는 오는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NCT127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alogtrip_kr

사진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유튜브(YouTube) 2005년 5월에 출범한 유튜브의 사명은 평범한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돕고 더 큰 세상과 만나게 하는 것이다. 유튜브는 모든 사람이 마땅히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하고,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의견을 나누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때 더 나은 세상이 만들어진다고 믿고 있다. 유튜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 브루노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6년 11월 구글이 인수하였다.

 

▶유튜브 오리지널 (YouTube Originals)은 유튜브가 주요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제작자들과 협업해 제작하고 있는 콘텐츠다.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성장 다큐멘터리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박재범의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 트와이스의 월드 투어 다큐멘터리 ‘TWICE:시즈더라이트'를 선보여 왔으며, 지난 2021년 3월에는 K-POP의 역사를 다룬 다큐멘터리인 ‘K-Pop Evolution(케이팝 에볼루션)’을 론칭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