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영상 캡처= 고장난 론(Ron’s Gone Wrong)
예고 영상 캡처= 고장난 론(Ron’s Gone Wrong)

 

올가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우정과 모험을 선사할 ‘인크레더블2’, ‘카3: 새로운 도전’제작진이 선보이는 영화 ‘고장난 론’이 특별한 친구 비봇(B*Bot)을 소개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고장난 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최첨단 비봇이 모든 아이들의 친구가 되는 세상에서, 고장 난 비봇 ‘론’을 선물 받게 된 ‘바니’에게 벌어지는 특별한 모험과 우정을 그린 이야기이다.

사랑스럽고 친근한 비주얼의 비봇(B*Bot) ‘론’의 모습으로 시선을 끄는 티저 포스터에는 최첨단 시스템을 장착해 걷고 말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 비봇은 모든 아이들의 학교생활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전화, 문자, 게임, 셀피, SNS, 이동 등 다양한 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베스트 프렌드이다.

하지만, “당신의 영원한 친구”와 상반되는 “배터리 수명은 다를 수 있음”이라는 문구는 완벽한 능력의 다른 비봇들과 달리 어딘가 모르게 특별한 ‘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디지털 기기이자,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비봇에 대한 소개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학교의 모든 아이들이 갖고 있는 비봇을 갖는 것이 유일한 소원이었던 ‘바니’는 생일 선물로 ‘론’이라는 이름의 비봇을 받게 되자 뛸 듯이 기뻐한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이 갖고 있는 최첨단 기능과 컬러풀한 디자인의 비봇과 달리 ‘바니’의 ‘론’은 어딘가 모르게 이상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비봇을 갖게 되면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라 기대했던 ‘바니’는 아무리 리부트를 해도 고쳐지지 않는 고장 난 ‘론’으로 인해 오히려 아이들에게 놀림을 당한다.

의기소침해진 ‘바니’와 달리 호기심 많고 충성심 강한 ‘론’은 ‘바니’의 친구를 만들기 위해 엉뚱한 일을 자꾸 벌이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만들어간다.

그리고, “올가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우정이 시작된다.” 라는 문구는 ‘바니’와 ‘론’의 특별한 관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인크레더블2’,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친구 비봇 ‘고장난 론’은 10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고장난 론(Ron’s Gone Wrong)
티저 포스터= 고장난 론(Ron’s Gone Wrong)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