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찬란한 순간과 무대를 담아낸 <블랙핑크 더 무비>를 12월 15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작품은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그들의 존재 의미이기도 한 팬덤 ‘블링크’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선물 같은 작품으로 2021년 8월 100여개의 국가에서 개봉하여 화제를 불러 모았던 공연실황을 디즈니+를 통해 다시 만나 볼 수 있게 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각 멤버 별 아트필름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던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멤버들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인터뷰,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 메시지 등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가득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에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뜨거운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한 열광적인 무대의 뒷모습부터 신비한 핑크빛 안개 속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내는 블랙핑크 각 멤버들의 이름이 새겨져 작품 속 멤버들이 선보일 모습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폭발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그들과 함께 무대를 완성시키는 블링크의 뜨거운 함성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이 정말 최고의 순간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넷이 모였을 때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가장 빛이 나는 것 같아요” 등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멤버들의 가슴 벅찬 소감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블랙핑크의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 팬들을 향한 따뜻한 진심 등 ‘블랙핑크’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12월 15일 오직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터=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
포스터=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