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임윤아- SM엔터테인먼트, 안보현- FN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임윤아- SM엔터테인먼트, 안보현- FN엔터테인먼트

<모가디슈> <인질>의 외유내강이 제작하고 <엑시트> 이상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2시의 데이트>가 대세 배우 임윤아와 안보현 두 배우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2022년 4월 크랭크인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2시의 데이트>는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를 윗집 남자가 매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동화 같은 이야기의 로맨틱 코미디이다.

먼저 <기적>(2021), <엑시트>(2019), <공조>(2017)를 통해 명실상부 충무로 캐스팅 1순위로 거듭난 배우 임윤아가 비밀을 가지고 있는 아랫집 여자를 맡아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임윤아는 942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엑시트>에 이어 이상근 감독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춰 또 하나의 흥행작이 탄생할 것을 기대케 한다.

이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카이로스](2020)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2021)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2021) 등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안보현이 윗집 남자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임윤아, 안보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엑시트> 이상근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는 영화 <2시의 데이트>는 2022년 4월 전격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