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는 국내 대표 OTT 티빙의 첫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 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프닝 영상은 신비로우면서도 굳건한 리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앞서 공식 예고편에서 정체를 드러냈던 리온의 스승님과 그와 함께하는 어린 리온의 모습은 물론, 강림, 이안과 리온의 본격적인 결투까지 웅장한 OST에 담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어둠 속을 지키는 강림, 이안, 리온, 사라, 신비의 모습과 다시 한 번 오드아이로 변해버린 리온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오프닝 영상은 1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오는 12월 22일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빙은 매주 <신비아파트 특별 판>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신비아파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신비아파트 특별 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애니메이션 라인업 구축을 예고한 티빙은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 확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애니메이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 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오는 12월 22일 오후 4시부터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포스터=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
포스터=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