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포스터=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현장,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제작,배급: CGV, ICECON/ 제공: HO Entertainment, S27 Entertainment)가 오는 1월 CGV를 통해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작품이다.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서는 긴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꾸민 총 21곡의 무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걸그룹 메들리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쏟아내는 무대 밖의 모습들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물론,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해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그리고 단독 콘서트를 위해 공연장을 찾은 전국의 민호특공대 팬들의 생생한 현장 인터뷰도 녹여져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운톤의 수트를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공식 포스터에는‘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문구는 노래 뿐 아니라 댄스 실력, 예능감, 퍼포먼스,

무대매너 등을 두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너 장민호가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통해 어떤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지 궁금함을 증폭시키고 있다.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으로 2022년 새해 예정되어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된 상황에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1월 CGV에서 개봉, 그의 단독 콘서트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 번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새해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