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胸が鳴るのは君のせい)
스틸 컷=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胸が鳴るのは君のせい)

250만부 판매 베스트셀러 원작 짝사랑 로맨스 영화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은 고등학교 첫 학기, 전학생 ‘하야토’(우키쇼 히다카)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츠카사’(시라이시 세이)는 친구들의 부추김에 의해 마음을 고백했다가 단박에 차이고 만다.

고등학교 3학년, 교내 최고의 인기남 ‘하세베’(이타가키 미즈키)와 친해지며 그의 사촌인 ‘마유’(하라 나노카)가 하야토의 전 여자 친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츠카사’마음이 다시 동요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새 학기의 시작, 단짝 친구 ‘아리마’를 좋아하게 된 ‘츠카사’가 용기 내어 고백하지만 자신의 마음이 일방적이었음을 알고 실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짝사랑을 포기하지 않을 거라 다짐하는 ‘츠카사’의 씩씩한 대사는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

무심한 듯한 겉모습과 달리 다정한 모습으로 다가오는 ‘아리마’의 알 수 없는 속마음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두 사람 사이에 등장하는 또 다른 인물들의 모습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주연 우키쇼 히다카 소속 미 소년/쟈니스 Jr.가 부른 주제가 ‘무지개에서’가 흘러나오며 몽글몽글한 분위기로 설렘을 자아내는 장면은 원작에서 명장면으로‘심쿵 씬’인 이불 속 장면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작품의 원작은 일본의 순정 만화 잡지 ‘베츠코미’에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인기리에 연재된 동명의 만화책으로 누계 250만부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인기 원작의 실사화 발표와 함께 일본의 비주얼 보이그룹 미 소년/쟈니스 Jr.의 우키쇼 히다카와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는 배우 시라이시 세이가 주연을 맡아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다.

특히 한국 개봉 소식을 들은 우키쇼 히다카가 개인 블로그에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 제가 주연한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이 2월 한국 개봉한다고 한다.

그 소식을 듣고 너무 놀랐고 정말 기쁘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하는 영화가 되길 바란다. 한국 팬 분들 꼭 보러 가주세요!”라며 영상 메시지를 깜짝 업로드해 국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열아홉 단짝 친구 ‘아리마 하야토’를 좋아하게 된 짝사랑 전문 ‘시노하라 츠카사’가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관계 속에서 풋풋한 사랑을 쌓아 나가는 과정을 그린 달콤쌉쌀 로맨스 드라마. 올겨울 단 하나의 청춘 로맨스로 극장가를 따뜻하게 물들일 이번 작품은 오는 2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胸が鳴るのは君のせい)
포스터=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胸が鳴るのは君のせ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