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The Ice Age Adventures of Buck Wild)
스틸 컷=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The Ice Age Adventures of Buck Wild)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이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의 짜릿하고 거침없는 모험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 세계 32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원조 흥행 애니버스터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넥스트 레벨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은 거대한 빙하 아래 숨겨져 있던 세상 ‘잃어버린 세계’의 와일드한 애니멀 히어로 ‘벅’과 그에게 복수를 꿈꾸는 공룡 ‘오슨’의 불꽃 튀는 대결과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어드벤처이다.

자유를 외치며 빙하 밑에 숨겨져 있던 ‘잃어버린 세계’로 떨어진 문제적 쌍둥이 ‘크래쉬&에디’의 모습과 함께 상상력으로 가득한 정글의 신비로운 모습을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아마존의 푸르름을 보여주는 듯한 야생의 정글 속 공룡을 비롯한 개성 넘치는 동물들의 비주얼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곳이지”라는 ‘벅’의 소개처럼 짜릿한 스토리를 예고해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우리도 너처럼 모험이 가득한 삶을 살고 싶어!”라는 ‘크래쉬&에디’의 대사와 함께 무시무시한 적들 사이를 누비는 세 캐릭터의 에너지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들은 이들이 함께 선보일 스펙터클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나무늘보 ‘시드’와 검치호 ‘디에고’, 매머드 ‘엘리’와 ‘매니’의 반가운 모습까지 담겨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은 빙하시대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상상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재기 넘치는 유머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을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2022년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장수 프랜차이즈이자 글로벌 32억 달러(약 3조 8300억)라는 놀라운 흥행 기록을 보유한 원조 흥행 애니버스터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넥스트 레벨을 예고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미션 임파서블>, <스타트렉>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사이먼 페그가 와일드한 애니멀 히어로 ‘벅’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은 3월 25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포스터=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The Ice Age Adventures of Buck Wild)
포스터= 아이스 에이지: 벅의 대모험(The Ice Age Adventures of Buck Wild)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