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2천만 명의 독자를 홀린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4억 2천만 명의 독자를 홀린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8.10.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났다.
사진=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Goosebumps 2: Haunted Halloween)
사진=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Goosebumps 2: Haunted Halloween)

전 세계 32개국, 42천만 명의 독자를 사로잡은 최고의 베스트셀러 [구스범스] 원작으로 한 영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원제: Goosebumps 2: Haunted Halloween l 수입/배급: 소니픽쳐스 l 감독: 아리 산델]

<구스범스:몬스터의역습>은 책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나, 할로윈 습격을 벌이기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미국의 일간지 ‘USA 투데이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3년 연속 선정된 작가 R. L. 스타인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특히, [해리 포터] 시리즈와 함께 최다 판매 부수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구스범스]를 바탕으로 새롭게 창조한 스토리로 더욱 눈길을 끈다. 1992년 첫 출간 이후, 전 세계 42천만 명의 독자를 사로잡은 [구스범스] 시리즈는 TV 시리즈로도 제작될 만큼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북미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15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구스범스>의 속편으로 제작 단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켄 정’, 주목받는 신예 매디슨 아이스먼등이 새롭게 참여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처음 공개된 예고편은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나는 모습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구스범스] 시리즈의 레전드 캐릭터 공포 인형 슬래피늑대인간’, ‘설인을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할로윈 몬스터들까지 기상천외한 캐릭터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딩을 장식하는 신스틸러이자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젤리곰은 형형색색의 귀여운 모습과 달리, 주인공들을 공격하는 반전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준다.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달콤 살벌한 몬스터들의 할로윈 습격을 예고하며, 11월 관객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