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포스터=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여진구와 문가영의 설렘 가득한 특별한 로맨스를 담아낸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18년 만에 타인의 감정을 느끼는 링크 현상이 다시 시작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이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소년심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고, [수상한 파트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탄탄한 극본을 보여준 권기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매 작품 깊이 있는 연기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여진구와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 싱크로율로 사랑받는 배우 문가영이 13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며 관심을 모았다.

여진구는 수려한 비주얼과 빼어난 요리 실력을 가진 셰프 ‘은계훈’으로 분해 18년 만에 다시 찾아온 타인의 감정이 공유되는 ‘링크’ 현상으로 고뇌에 빠진 캐릭터를 연기한다. 기쁨, 슬픔, 아픔 등 다양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오가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문가영은 은계훈의 레스토랑 ‘지화양식당’의 수습직원 ‘노다현’ 역을 맡았다. 은계훈 으로부터 감정을 고스란히 읽히는 인물로 각박한 세상살이지만 늘 웃는 얼굴로 견디며 고군분투 살아간다. 그러나 다현은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비밀을 가지게 된다.

이런 두 사람이 만나 감정이 연결되는 순간 펼쳐지는 색다른 판타지 로맨스는 설렘을 전하는 동시에 그 속에 담긴 미스터리와 휴머니즘으로 가득한 호기심 넘치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6월 6일부터 디즈니+를 통해 오는 6월 6일부터 매주 월, 화 24시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난다.

포스터=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포스터=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