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가수 현아가 공개 열애 중인 던과 무대 위에선 천적 관계라고 밝히며 ‘라디오스타’를 통해 티격태격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어 그는 “사진 찍는 스킬이 늘었다”라고 셀프 자랑한 던의 발언에 직접 답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병옥, 현아, 한영, 츠키가 출연하는 ‘웬만해선 그들을 안 볼 수 없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현아는 매번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라디오스타’에는 지난 2020년 출연해 던과의 열애 스토리를 밝혀 찐 사랑꾼의 매력을 발산했다.

2년 만에 재출연한 현아는 ‘라디오스타’ 출연 후 후일담을 고백한다. 그는 방송 출연 후 던의 이름을 못 부르게 됐다고 전해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현아는 던과의 티격태격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무대 위에선 던과 천적 관계라고 밝히며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던과 함께 세간에 충격을 선사했던 ‘쫄쫄이 커플룩’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또 현아는 ‘라디오스타’에서 던의 사진 찍기 실력에 대해 직접 답한다.

지난 방송에서 던은 “이젠 현아 사진을 잘 찍어준다”라고 셀프 자랑을 한 바 있어 현아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현아는 글로벌 시선강탈자로 등극한 사연을 전한다. 이어 그는 국내 가수 중에서 두 번째로 ‘이것’을 달성했다고 고백해 어떤 내용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현아는 춤신 싸이로부터 하이패스급으로 오케이 받았다는 신곡 안무를 ‘라스’에서 공개한다. 이어 시선강탈 컬래버 무대를 선보였다고 한다. 현아가 직접 밝히는 던과의 티격태격 러브스토리는 오는 2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