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정직한 후보2
스틸 컷= 정직한 후보2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ALL NEW 진실의 주둥이 군단들과 함께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들고 찾아오는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거짓말을 못하게 된 국회의원’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통통 튀는 캐릭터들, 그리고 무엇보다 무해하고 건강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정직한 후보>. 1편의 장점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세계관을 통해 더 강력한 웃음 폭격으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정직한 후보2>는 국회의원에 이어 이번엔 도지사라는 새로운 설정, 그리고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주상숙’이 다시 한번 ‘진실의 주둥이’를 얻으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상황들과 나름의 노하우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장면들은 1편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작을 통해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춘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장유정 감독,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게 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더 업그레이드된 코믹 연기와 함께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는 단연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다.

<정직한 후보2>의 강점은 “무엇보다 팀워크라고 할 수 있다. 1편을 통해 함께 하셨던 동료들, 또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까지 다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해 자연스럽게 재밌고 유쾌한 장면들이 탄생했다”고 밝힌 김무열의 말처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속에서 탄생한 진실 100% 솔직, 유쾌한 코미디는 또 한 번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9월 28일 개봉.

포스터= 정직한 후보2
포스터= 정직한 후보2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