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기획전
이미지=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기획전

<사랑은 비를 타고>부터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카사블랑카>, <브이 포 벤데타>,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 <보디가드>까지 총 6편의 명작이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기획전을 통한 재개봉 소식을 알려왔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와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가 함께하는 이번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는 워너브러더스의 수많은 명작 가운데 오랜 시간 모두의 인생 영화로 사랑받아온 작품들을 엄선해 메가박스 스크린으로 관객들과 다시 만나는 기획전이다.

이번에 재개봉하는 작품은 < 사랑은 비를 타고>부터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카사블랑카>, <브이 포 벤데타>,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 <보디가드>까지 총 6편으로 각 작품의 팬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들에게도 스크린을 통해 명작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9월 21일 재개봉하는 첫 번째 작품인 <사랑은 비를 타고>는 당시 최고의 뮤지컬 배우 ‘진 켈리’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뮤지컬 영화의 걸작으로 ‘Singin' In The Rain’, ‘Moses Supposes’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5일 선보이는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은 <에이리언>, <마션>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작품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블레이드 러너>를 감독의 의도를 담아 최종 편집한 작품으로 이번 재개봉을 통해 다시 한 번 SF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카사블랑카>는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10월 2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11월 2일 재개봉하는 <브이 포 벤데타 >는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 후 2040년 영국을 배경으로 통제된 사회에 대항하는 남자 ‘V’를 그린 이야기로 여전히 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다.

악령을 쫓으려는 신부의 처절한 사투를 다룬 본편에 미공개 장면을 추가한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은 11월 16일 재개봉해 공포 영화의 바이블 다운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전직 대통령을 경호했던 보디가드와 세계적인 톱가수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며 모두의 인생 로맨스로 남은 <보디가드>는 11월 30일 재개봉한다.

이처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작들로 이루어진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는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의 감동을 이어갈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를 통해 재개봉하는 6편의 작품들은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단독 개봉으로 9월 21일부터 차례대로 스크린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