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캡처=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예고편 캡처=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2018년 544만 관객을 동원하며 세계적으로 흥행 히트를 기록, 마침내 세 번째 시리즈로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다시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첫 선을 보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일 무한한 ‘양자 영역’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히어로로 살아가고 있는 ‘앤트맨’(폴 러드)인 ‘스캇 랭’ 특유의 유쾌한 유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마침내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의미심장한 얼굴을 배경으로 그의 손끝에서 남다른 사이즈 감을 자랑하는 ‘앤트맨’(폴 러드)과 ‘와스프’(에반젤린 릴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스캇 랭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이 “사람들은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그래서 이걸 만들었고”라는 당찬 말과 함께 선보인 가젯으로 인해, 스캇과 캐시 그리고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인 ‘호프 반 다인’의 가족들은 양자 영역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놀라운 세계에 감탄함도 잠시, 호프의 엄마인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은 “말 안 한 게 있어”라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캐시까지 합류해 적들과 대적하는 이들에게 “이 곳은 자네 생각과는 달라. 집에 보내주고 시간도 더 주지. 나만 도와주면. 어떡할 텐가?”라며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모습은 ‘스캇 랭’이 ‘앤트맨’으로서 마주하게 될 새로운 위기와 미션을 직감하게 하며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메가 히트를 세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오직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남다른 사이즈의 스케일, 액션, 유머로 중무장하며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지며, <앤트맨과 와스프>를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재닛 반 다인’ 역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분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앞두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팬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의 무한한 비주얼 혁명을 일으킬 ‘양자 영역’의 세계관이 압도적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2023년 2월, 국내 개봉 예정.

포스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포스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