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튜브펫 주식회사
스틸 컷= 튜브펫 주식회사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 영민,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정푸름’ 역의 박시안 주연의 <튜브펫 주식회사>는 동물의 시점으로 바라본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합을 그린 영화로 아버지로부터 자신의 회사를 지키려는 ‘반석’(영민)의 성장기를 전지적 동물 시점 가족 드라마이다.

청춘의 도전과 사랑, 가치관 차이에 따른 가족 간의 갈등, 생명 존중에 대한 메시지를 동물의 관점에서 재해석한다는 신선한 소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들의 모습은 반려인은 물론 반려인이 아닌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인간과 동물의 가슴 따뜻한 교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아버지로 인해 위기에 빠진 자신의 회사를 지키려는 아들 ‘반석’ 역은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영민이 맡았다.

2011년 데뷔한 영민은 [거침없이 하이킥], [몽땅 내 사랑] 등의 시트콤 드라마를 거쳐 2019년 영화 <수상한 이웃>을 통해 스크린에 등장했다.

<튜브펫 주식회사>가 3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인 만큼, 아버지와 가치관 차이로 대립하고, 결국 화해하는 과정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기대를 높인다.

이어 ‘반석’의 남매 ‘반해요’ 역에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얼굴을 알린 라이징 스타 박시안이 분해 상큼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시안은 무려 4억 뷰 신화를 쓰며 국내 웹드라마 장르를 개척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에서 ‘정푸름’ 역을 맡아 천진난만하고 발랄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개그콘서트]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베테랑 개그맨 김대성이 ‘반대길’(김진근)의 충성스럽지만 어설픈 심복 ‘나대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김대성은 영화의 코믹 포인트를 책임지며, 등장하는 장면마다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12월 개봉.

포스터= 튜브펫 주식회사
포스터= 튜브펫 주식회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