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스틸 컷=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위로가 필요한 가족에게 기쁨을 전하는 매지컬 뮤직 월드로 인도할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은 마법을 꿈꾸는 쇼맨(하비에르 바르뎀)이 노래하는 악어 라일(숀 멘데스)을 발견하게 되고, 한 가족과 뜻하지 않은 동거 생활을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새해 첫 뮤직 어드벤처.

개봉에 맞춰 공개한 보도스틸에는 어린 시절 라일(숀 멘데스)의 모습과 라일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쇼맨 핵터 P. 발렌티(하비에르 바르뎀)의 모습, 노래하며 샤워하는 라일의 모습, 이를 발견한 프림 부인(콘스탄스 우)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프림 가족의 모습 등을 담아냈다.

이들은 새로운 시작, 소중한 친구, 평온한 가정 등을 꿈꾸며 노래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라일과 함께 찾아갈 것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스틸에도 담겨 있는 라일의 노래하는 모습들을 통해 스크린에 담겨질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목소리는 무엇일지 기대하게 만든다.

스틸 컷=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스틸 컷=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영화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은 해외에서 먼저 개봉하며 로튼토마토 관객지수 93%를 달성,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뮤지컬 영화”, “사랑스러움으로 끝나는 매력적인 영화”, “당신 안에 마법을 만들어낼 영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완벽한 영화” 등 많은 찬사를 받아왔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제75회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을 받은 <위대한 쇼맨> OST ‘This is Me’의 작곡가 벤지 팍센과 저스틴 폴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작곡과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 아카데미 수상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이 마법을 찾아 다시 돌아온 쇼맨으로 완벽한 쇼맨십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2020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콜라보레이션상 수상에 빛나는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가 라일의 목소리로 참여한바 매력적인 보이스를 보여줄 예정이며, 20세기 대중음악계의 전설 스티비 원더, 엘튼 존도 OST에 참여해 세상을 뒤흔들 음악들로 관객들을 매지컬 뮤직 월드로 인도할 것이다. 2023년 1월 18일(수) 개봉.

포스터=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포스터=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