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유랑의 달
스틸 컷= 유랑의 달

<분노>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일본 대표 작가주의 감독 이상일과 <기생충> 홍경표 촬영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랑의 달>이 6년 만에 새로운 장편으로 돌아온다.

<유랑의 달>은 유괴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로 낙인찍힌 두 사람이 15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기생충>, <곡성>, <버닝>, <마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로 손꼽히는 홍경표 촬영감독이 참여했다.

또한, 일본 최고의 스타이자 국내 관객들에게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얼굴을 알린 배우 히로세 스즈와 <신문기자>로 일본아카데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마츠자카 토리, 그리고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세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 등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쳤다.

스틸 컷= 유랑의 달
스틸 컷= 유랑의 달

그뿐만 아니라 일본 서점대상 1위를 차지하고, 1년 만에 37만 부를 팔아치우며 각종 서점 판매량 1위를 휩쓴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상일 감독과 홍경표 촬영감독의 시너지로 빚어낸 아름다운 영상미로 가장 먼저 공개된 스틸에는 일본의 국민 여동생에서 대표 배우로 성장한 히로세 스즈와 일본 아카데미상 연기상 3관왕에 빛나는 연기파 배우 마츠자카 토리의 섬세한 호흡이 담긴 두 사람이 펼쳐 보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는 물론, 15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핫한 대세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와 영화와 드라마에서 폭넓은 활약을 선보이는 실력파 배우 타베 미카코의 모습은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도 스틸에서도 엿볼 수 있는 이상일 감독의 정교한 연출에 더불어, 홍경표 촬영감독만의 시선으로 담아낸 일본의 고즈넉한 자연과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러닝타임 150분. 2023년 1월 개봉.

스틸 컷= 유랑의 달
스틸 컷= 유랑의 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