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스틸 컷=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윤시윤과 설인아가 설렘 가득 사랑에 빠진 연인으로 출연한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의 연.포.자 ‘창수’와 ‘아라’로 변신해 향수로부터 시작된 마법 같은 로맨스를 선보인다.

“향수를 뿌리면 사랑에 빠진다”라는 참신한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는 향기로운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는 일도 연애도 마음 같지 않은 ‘창수’(윤시윤)와 모든 걸 가졌지만 연애는 쉽지 않은 ‘아라’(설인아), 두 사람의 앞에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향수가 등장하며 펼쳐지는 마법 같은 로맨스이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의 ‘친절한 종이씨’로 젠틀하고 다정한 매력을 뽐낸 윤시윤이 일도 사랑도 뜻대로 되지 않는 남자 ‘창수’ 역을 맡아 순박하고 천진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윤시윤은 지난 2010년 KBS2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성공적인 첫 주연 데뷔전을 치르고, 스타덤에 오른 뒤 특유의 친근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종횡 무진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022년 KBS2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주인공 ‘현재’를 열연,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윤시윤은 인터뷰에서 늘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싶다고 언급하고, 실제로 ‘베스트 커플상’ 단골손님일 정도로 상대 배우와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배우다.

이번 영화에서는 말 한마디 못 붙여본 짝사랑 상대 ‘아라’와 향수의 마법으로 얽힌 ‘창수’를 연기해, 설레는 케미로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창수’와 향기로운 로맨스를 선보일 ‘아라’ 역에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설인아가 분했다. 설인아는 다양한 드라마 속 단역부터 조연, 그리고 주연까지 차근차근 올라온 연기파다.

지난 2022년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진영서’ 역을 맡아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 호평을 받았고, 상대역인 김민규와 베스트 커플상까지 수상하며 ‘로코 새내기’로 떠올랐다.

눈에 띄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시원 털털한 매력으로 팬덤을 생성한 설인아는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스타 여자배우 부문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MZ세대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는 러닝타임 108분으로 2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포스터=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