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정인겸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정인겸

 

배우 정인겸이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안방극장에 각인시킬 예정이다. ‘미스터 션샤인’ 하야시, ‘닥터 프리즈너’ 선민중, ‘본 어게인’ 공인우,

‘징크스의 연인’ 선주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뜩한 긴장감과 강렬함을 선사했던 배우 정인겸이 새로운 옷을 입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 제작 글앤그림미디어/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기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떠돌이 승려 ‘무진법사’ 역할로 출연.

정인겸이 맡은 무진법사는 떠돌이 승려이다. 성성한 백발을 풀어헤치고 다녀 승려보다는 신선 같아 보인다. 또한 ‘도사님’, ‘법사님’, ‘스님’ 등 다양하게 불리는 인물로, 비밀스럽고 미스터리한 면이 있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뇌리에 박히는 눈빛 연기를 보여 온 정인겸은 ‘청춘월담’에서도 전매특허 눈빛 연기로 긴장감과 독보적 아우라를 내뿜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변신과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로 오는 2월 6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