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3)
이미지=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3)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3)이 상시 사업인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대전/공모전을 개최한다.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 대전은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동일연령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언텍트 실기대회에서 전환하여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실기대전으로 장소는 4월 8일 부천대학교 한길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참가부문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 4개의 부문이며, 2월 13일(월)부터 3월 27일(월)까지 엠굿 홈페이지(www.mgood.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작년 공동 주최를 진행한 ‘대한적십자사’는 올해도 대한적십자사상(금상, 은상)을 시상한다. 본상 수상자에게는 교수평가서가 발행되어 향후 대학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공모전은 전국 중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동일연령 청소년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부분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 4개 부문이며 자유주제로 작업하면 된다.

2월 13일(월)부터 3월 27일(월)까지 엠굿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후 접수증을 부착한 작품을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사무국(BIAF 사무국)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이번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 대전/공모전은 협찬사로 전문미술용품인 (주)신한커머스와 만화 및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기능 개발 앱 클립스튜디오 셀시스가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푸짐한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중·고교생들의 실력을 발휘하고 나아가 한국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에게 길을 넓혀주고자 마련된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 대전/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IAF 홈페이지(www.bia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 NO.1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BIAF2023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포스터=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 대전/공모전
포스터= BIAF전국학생만화 · 애니메이션 대전/공모전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