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 유연석, 이동휘, 지석진, 규현, 조슈아, 호시 참여 확정!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승기, 유연석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승기, 유연석

2023년 상반기,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 예능이 온다. 초강력 케미, 초특급 게임, 초호화 볼거리로 무장한 <브로마블(가제)>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에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보드게임 ‘부루마불’. 이를 모티브로 탄생한 <브로마블(가제)>은 돈 맛 아는 어른들을 위해 초대형 스케일로 판을 키웠다.

두바이의 랜드마크를 걸고 진행되는 ‘브로마블’ 게임에서 통행료는 오직 현금으로 지불되고, 브로들은 게임을 통해 소유한 랜드마크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브로마블(가제)> 곳곳에 숨어있는 난관들이 브로들을 시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사방이 모래뿐인 사막 한가운데서 버티기부터 파산 후에 땡전 한 푼 없이 여행하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등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남아 우정과 돈을 모두 거머쥘 최종 우승 브로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동휘, 지석진, 규현
사진제공(각 소속사)= 이동휘, 지석진, 규현

<브로마블(가제)>을 위해 SBS의 검증된 제작진과 웃음 보장 브로들이 뭉쳤다. <집사부일체> <싱어게인>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를 비롯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랑의 이해>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연석,

<응답하라 1988> <극한직업> 등 발군의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멤버로 주목받은 배우 이동휘, <런닝맨>으로 12년째 웃음을 전하고 있는 베테랑 예능인 지석진,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싱어게인>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매운맛 입담을 자랑하는 가수 규현, 여기에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으로 독보적인 예능 감을 발휘해온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와 호시까지.

한자리에 모인 ‘리얼’브로들의 보장된 케미부터 치열한 두뇌 싸움, 돈 앞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욕망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로마블(가제)>은 출연진을 확정 짓고 두바이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 2023년 상반기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각 소속사)= 조슈아, 호시
사진제공(각 소속사)= 조슈아, 호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